제주항공, 연말에는 동남아로 떠나자!

입력 2024년11월18일 09시19분 정 미

연차 활용해 편하게 여행 즐길 기회

(사진 출처 = 이데일리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연말 연차를 활용해 휴가를 계획하는 직장인들에게 동남아 여행을 추천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프로모션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세부, 보홀, 클락, 마닐라 등 필리핀 노선을 비롯해 방콕, 차앙마이, 다낭 등 인기 있는 동남아 도시로의 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할인은 특히 연말을 맞이하여 직장인들이 미사용 연차를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제주항공은 이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항공사 측은 이 기간 동안 숙박과 음식점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준비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항공은 아시아 지역에서 활발히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푸꾸옥과 같은 새로운 목적지로의 직항 노선도 개설하여 관광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 이는역의 관광 산업을 활성화시키고, 한국에서 출발하는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여행 옵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특히 제주항공은 부산에서 코타키나발루로 가는 새로운 노선을 개설했으며, 이 노선은 최근에 시작된 것으로, 한국과 말레이시아 간의 관광 및 문화 교류를 더욱 증진시킬 것으로 보인다.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 풍경, 매력적인 문화로 인해 겨울 휴가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목적지로 꼽힌다. 제주항공의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이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