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파이낸셜뉴스) K-뷰티 플랫폼 YLESS가 미국 시장에 듀프(Dupe) 제품군을 앞세워 본격적인 확장에 나섰다. 듀프는 유명 브랜드와 유사한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대체 상품을 의미하며 최근 미국의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YLESS는 WINK라는 이름의 듀프 라인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WINK는 명품 브랜드 제품의 성분과 품질을 재현하며 지속력과 발림성 등 사용 경험에서 차별화를 추구한다. 대표적으로 명품 립스틱의 컬러와 발림성을 유지하면서도 고가 브랜드의 10%~18% 수준의 가격으로 책정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가성비를 제공한다. YLESS는 메이크업 제품군 중심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파운데이션, 립스틱, 파우더, 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K-메이크업의 우수성을 강조하며 미국 시장에서 주로 주목받아온 스킨케어 제품과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였다. 또한 매월 1개 이상의 새로운 듀프 제품 라인을 지속 출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동열 YLESS 대표는 “듀프 제품은 단순한 모방이 아닌 K-뷰티 품질력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한국의 기획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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