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셀럽 크루즈' 출시...이창호 9단·김미경 강사와 함께 떠나는 일본 여행

입력 2024년11월13일 09시29분 조규민

내년 1·2월 '코스타 크루즈' 상품에 유명 인사 동행 프로그램 추가

(사진 출처 = 국민일보)
 

하나투어가 바둑천재 이창호 9단과 유명 강사 김미경씨가 동행하는 프리미엄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는 단순한 크루즈 여행을 넘어 유명 인사들과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하나투어는 2024년 1월과 2월에 출항하는 코스타 크루즈 일본 여행 상품에 이창호 9단과 김미경 강사가 각각 동행한다고 밝혔다. 이창호 9단은 1월 상품에, 김미경 강사는 2월 상품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크루즈 여행은 6박 7일 일정으로, 부산을 출발해 일본의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는 코스로 구성된다. 승객들은 여행 기간 중 이창호 9단의 바둑 강연과 대국 이벤트, 김미경 강사의 특별 강연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창호 9단이 동행하는 1월 크루즈에서는 바둑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창호 9단과의 다면기, 바둑 강좌, 사인회 등이 예정되어 있다. 2월 크루즈에서는 김미경 강사의 '인생 2막 설계'를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단순한 관광을 넘어 유명 인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테마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셀럽 크루즈의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과 함께하는 테마 여행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크루즈 여행 업계는 이번 하나투어의 시도가 코로나19 이후 침체된 크루즈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유명 인사 동행 프로그램이 크루즈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을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