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톡톡
뉴스홈 > 커뮤니티 > 유머마당 > 상세보기

커뮤니티

실시간 키워드
대출금리
부동산
여행
경제
드라마
세상
스포츠
친환경
인기
해외여행
동물
솔루션
야구
축구
웃음을 위한 공간입니다. 최신 유머글, 동영상등을 남겨주세요.
네티즌 여러분의 한마디 유머로 즐거운 하루 되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축구장에 간 두 친구  |  유머마당 2024-09-20 09:11:43
작성자   조회  14   |   추천  2
첨부파일 : 1718594764-56.jpg

한 축구 팬과 그 친구는 오랜만에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해 축구장에 갔다. 두 사람은 축구 경기를 보면서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축구를 잘 모르는 친구는 경기 중간에 이상한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축구 팬 친구가 흥미진진하게 경기를 보고 있을 때, 친구가 물었다. "저기, 왜 저 선수는 항상 옆으로만 달리는 거야?"

축구 팬 친구가 웃으며 대답했다. "아, 저 선수는 윙백이야. 측면에서 뛰면서 공을 올려주는 역할을 해."

그러자 친구가 고개를 끄덕이며 또 질문했다. "그런데 왜 저 사람은 항상 손을 들고 있어?"

축구 팬 친구가 다시 웃으며 대답했다. "아, 저 사람은 심판이야. 손을 들어서 경기를 진행하거나 멈추는 신호를 주는 거야."

경기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 한 선수가 골을 넣었다. 관중들은 열광하며 환호했지만, 친구는 고개를 갸우뚱했다. "왜 저 사람들은 골을 넣고 나서 유니폼을 벗는 거야?"

축구 팬 친구가 조금 당황하며 대답했다. "그건 너무 기뻐서 그래. 하지만 유니폼을 벗으면 경고를 받게 돼."

경기가 끝나고 두 친구는 경기장을 떠나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눴다. 축구를 잘 모르는 친구가 말했다. "오늘 축구 경기는 정말 재미있었어. 그런데 한 가지 궁금한 게 있어."

축구 팬 친구가 대답했다. "뭔데?"

친구가 진지한 얼굴로 물었다. "골키퍼는 왜 경기 내내 골대 앞에서만 있어? 조금 더 움직여야 하는 거 아니야?"

축구 팬 친구는 웃음을 참으며 말했다. "그건 골키퍼의 역할이야. 골을 막는 게 주된 임무니까 골대 앞에 있는 거야."

그러자 친구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그렇구나, 난 그냥 그 사람이 너무 게으른 줄 알았어!"

두 친구는 함께 웃으며 축구장의 하루를 마무리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12745437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보기
이전글 : 외국인이 본 한국의 미스테리 (2024-09-18 09:11:43)
다음글 :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10대 자살골 (2024-09-20 09: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