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톡톡
뉴스홈 > 커뮤니티 > 유머마당 > 상세보기

커뮤니티

실시간 키워드
대출금리
부동산
여행
경제
드라마
세상
스포츠
친환경
인기
해외여행
동물
솔루션
야구
축구
웃음을 위한 공간입니다. 최신 유머글, 동영상등을 남겨주세요.
네티즌 여러분의 한마디 유머로 즐거운 하루 되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음식과 요리사의 유머  |  유머마당 2024-09-18 09:11:43
작성자   조회  14   |   추천  2

한 식당에 유명한 요리사가 새로 들어왔습니다. 그는 자신의 요리 실력에 자부심이 있었고, 특별히 독특한 요리법을 사용하기로 유명했습니다. 어느 날, 한 손님이 식당을 찾아와 요리사에게 물었습니다.

손님: "오늘의 스페셜 메뉴는 무엇인가요?" 요리사: "오늘의 스페셜은 '감자 크림 수프'입니다. 저희 식당만의 비법으로 만들어졌죠."

손님은 호기심에 가득 차서 물었습니다. 손님: "그 비법이 뭔가요?"

요리사는 자랑스럽게 대답했습니다. 요리사: "비법은 바로… 감자를 껍질째 사용하는 것입니다! 감자의 영양분이 껍질에 많거든요."

손님은 감탄하며 주문했습니다. 손님: "그럼 감자 크림 수프 하나 주세요!"

요리사는 곧 수프를 준비해 가져왔습니다. 손님은 수프를 맛보더니 깜짝 놀라며 말했습니다. 손님: "이거 정말 맛있네요! 그런데 감자 껍질이 들어 있지는 않은데요?"

요리사가 미소 지으며 대답했습니다. 요리사: "맞아요. 감자 껍질은 수프에 넣기 전에 껍질째 감자를 씻을 때만 사용하거든요!"

손님은 어리둥절해하며 물었습니다. 손님: "그럼 껍질을 왜 씻어요?"

요리사가 유머러스하게 대답했습니다. 요리사: "그래야 감자가 깨끗해져서 맛있는 수프가 나오죠!"

손님과 요리사는 함께 웃으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이후로 손님은 이 식당의 단골이 되었고, 요리사의 유머를 즐기러 자주 방문했습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53141434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보기
이전글 : 특종이 필요한 언론사나 취재진을 찾습니다. (2024-09-17 09:11:43)
다음글 : 외국인이 본 한국의 미스테리 (2024-09-18 09:11:43)